에이모션, <와즈다> 예매 고객 및 감상평 남긴 고객 대상으로 자전거 증정 이벤트 실시

에이모션(코스닥등록번호: 031860)이 사우디아라비아 최초의 영화 <와즈다>의 국내 상영에 맞춰, 예매 고객 및 감상평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으로 통해 자전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모션이 증정한 자전거 중 스코페 12대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영화 <와즈다>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6월 16일부터 29일 까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와즈다>예매권을 구입한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완지 민트 색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는 영화 <와즈다>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여성들에게도 자전거가 허용 되도록 유쾌한 반란을 일으키며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모션의 자전거는 여러 TV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모션은 현재 tvN에서 방영 중인 ‘고교처세왕’과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 온’에도 자전거를 협찬해 촬영을 도울 예정이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 영화 속 주인공인 <와즈다>가 자전거를 타고 싶어하고, 자건거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감성 자전거 전문업체인 에이모션은 문화적 가치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기를 원해 영화 <와즈다>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올 해 다양한 문화적 코드에서 에이모션의 자전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