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 위에서 만났던 레이싱모델들, 평소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알고 보면 무대를 내려온 모델들은 의외로 소탈한 모습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탑라이더는 두 얼굴을 가진 이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 만나볼 모델은 '4년만에 돌아온' 스피드를 즐기는 레이싱모델 유시안입니다.
 
▲ 사진 제공 : jeff.k님
 
탑라이더> 자기 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 하세요 레이싱모델모델 유시안 입니다. 먼저 어떻게 소개를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2009년까지 활동하다가 직장생활을 4년정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부터 조심스럽게 활동을 시작했어요 다시 시작하려니 많이 어렵네요.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그 중에 골프와 테니스를 좋아 하구요.
요즘은 이쁜몸을 만들고 싶어 틈나는 데로 헬스를 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밤비님
 
탑라이더> 어떻게 활동을 시작하게 되셨어요?
 
피팅모델로, 출사모델로 활동하다가 지인분의  추천으로 2006 벤츠 신차발표회를 시작으로 2007년 모터쇼를 나가면서 활동하게 됐습니다.
 
탑라이더> 모델이 되고나서 생긴 가장 좋은 변화는요?
 
음 … 우선 자기관리가 철저해졌어요. 시간약속이나 외모는 물론 시간이 자유로워 제가 하고 싶었던 일도 하게된 것도 좋고요.
 
▲ 사진 제공 : jeff.k님
 
탑라이더> 모델이 되어서 불편한점도 있나요?
 
사진에 따라 붙는 악플? 그냥 무시하고 넘기기엔 조금 소심한 O형이라 쿨한척 하지만 상처는 받는 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관심같고 기다려 주시는 분들이 있어 으쌰 으쌰 힘내고 열심히 활동 하려구요.
 
▲ 사진 제공 : jun's님
 
탑라이더> 주변에서는 뭐라고 하나요?
 
친구들은 모두 응원을 해주고 자랑스럽다 하고요. ^^ 아버지는 얼마전까지도 마니 불편해 하셨는데 제가 열심히 하시는거 보시고 건강챙겨가면서 일 하라고 ….ㅜㅜ 저희 아버지가 굉장히 과묵하셨는데 요즘에는 전화도 자주 해 주시고 제가 해야 하는데 ^^;;
 
탑라이더> 2013년 한해는 어떻게 어떻게 지냈나요?
 
4월 까지는 포르쉐일산에서 근무했구요. 퇴사 후 맘 처럼 일이 있진 않아서, 뷰티모델 ,카다록 ,보도촬영 ,지스타모델 등으로 활동 했습니다 
 
▲ 사진 제공 : 아틀란테님
 
탑라이더> 모델 활동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요?
 
가장 기억에 남는일이라면, 음 ..아무래도 2007년 서울 모터쇼였어요 큰 전시는 처음이어서 그런지 많이 지쳐있던 친 저를 보고 힘내라고 어떤 비보이였던 분이 앞에서 춤을 춰 주셨어요. ^^ 그런데 아직까지 잊지 않고 카페에 방문에 주시더라구요.
 
▲ 사진 제공 : 케이™님
 
탑라이더> 요즘 제일 큰 관심사는요?
 
운동과 피트니스죠.
모델로서 그리고 여자로서 예쁘바디라인은 당연한 욕심이죠. ^^그리고 '은공예'요 틈나는데로 액세서리를 만드는데 부자제 시장에는 제가 원하는 재료를 찾기가 힘들어서..
5년 후에는 제 이름을 건 액세서리 만드는게 목표예요.
 
▲ 사진 제공 : 케이™님
 
탑라이더> 2014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3가지 있다면요?
 
예쁜바디라인 만들기
유시안 이름 알기기
코리아 모델 카트레이싱 챌린지 에 선수로 나가는데 여기서 우승!! ^^
 
탑라이더> 운전하세요?꼭 타보고 싶은 차가 있다면요?그 이유는?
 
스포츠카요 스피드를 좀 좋아하는 편이라 ^^;; 한번 몰아보고 싶은차는 아우디 R8 이요.
멋지기도 멋지고 말이 필요 없네요 ^^ 정말 갖고싶은 차는 레인지로버 이보크요^^
 
▲ 사진 제공 : jun's님
 
탑라이더> 팬들과 탑라이더 독자분들께 하고 싶은 이야기는요?
 
4년이라는 공백기가 있음에도 잊지않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우선 감사 하다고 전하고 싶어요 늦은 재기지만 누구 보다 더 열심히 좋은 모습으로 활동 하겠습니다.
 2014 KSF 코리아 스피드 패스티벌에 현대본부팀 모델로 참여 합니다  유시안 꼭 기억 해주세요 감사 합니다 ^^ 다음의 팬카페에도 가입해주세요. http://cafe.daum.net/bellahana  
 
▲ 사진 제공 : jeff.k님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