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골퍼 한설희 프로가 오는 6월 26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골프초보를 위한 골프세미나를 개최 한다.
 
 
초보골퍼를 위한 골프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골프세미나는 한설희 프로가
직접 골프초보의 눈높이에 맞는 골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골프세미나에서 한설희 프로는 “한설희의 쉽게 배우는 골프” 라는 주제로 골프초보들이 골프를 배우고 실력을 올리기 위하여 필요한 그립과 어드레스, 얼라이먼트, 그리고 골프초보들이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드라이버샷 비거리 늘리는 방법 과 함께 골프초보들이 골프를 배우면서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는 “골프 즉문즉답” 등 골프에 대한 다양한 부분을 배우고 물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골프세미나를 진행하는 한설희 프로는 “골프초보들이 골프를 배우기 위해선 실전레슨도 중요하지만
이론적인 레슨 또한 필수이다” 라고 말하며 “골프초보를 위한 골프세미나에 많은 골퍼들이 참가하여
골프이론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배워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한설희프로의 골프세미나 “한설희의 쉽게 배우는 골프”의 자세한 정보는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