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상품으로 V40 D2, 홀인원 경품으로 S80 D4 제공

 

▲ V40, 왼쪽부터 양수진, 정혜진, 이승현, 이미림, 허윤경, 김효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늘(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총 상금 5억원)’의 공식 후원사로서, 자사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을 제공한다.
 
KLPGA 정규투어 네 번째 대회인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볼보자동차의 홍보대사 양수진(23, 파리게이츠)과 백규정(19, CJ오쇼핑)을 비롯해 총 132명의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는 대회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대회 우승 상품과 홀인원 경품 협찬을 통해 선수들을 격려함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프리미엄 해치백 V40 D2를 제공한다. V40 D2는 1.6리터 터보 디젤 엔진과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장착해, 복합연비 기준 17.9km/l(고속도로 연비 21.1 km/l) 1등급의 효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전방 차량과 추돌 위험 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시스템을 비롯해 ‘코너 트랙션 컨트롤(CTC)', 파노라믹 선루프,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하여 동급 경쟁 모델보다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볼보자동차 브랜드 홀로 지정된 13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플래그십 세단 S80 D4를 제공한다. S80 D4는 2.0 리터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하여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함은 물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를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고루 갖춘 볼보자동차의 대표 세단이다.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를 비롯해 차선 이탈 경고,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 등 첨단 안전 시스템과 더불어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클린존 인테리어 시스템 등을 갖춰 편안한 실내 환경까지 고려하였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홍보대사 양수진(23, 파리게이츠)과 백규정(19, CJ오쇼핑)을 후원함은 물론,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9월경 진행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Volvo World Golf Challenge)’를 비롯, 유러피언 정규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Volvo Golf Champions)’ 등 다양한 글로벌 골프 이벤트를 후원하며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