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antree joggerpro
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은 자사가 공식 수입하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반트리(Avantree)’가 5월부터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아반트리(Avantree)’는 2006년에 설립된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스부터 이어폰과 케이블에 이르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조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성을 높은 완성도로 제작하며 합리적인 가격이 아반트리 제품의 특징이다. 이미 유럽, 미국의 주요 소매 시장에서 판매 중이며,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 avantree joggerpro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한 아반트리 조거 프로(Jogger Pro)는 스포츠 활동 중에 무선으로 음악을 즐기며 전화도 받을 수 있게 설계된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와 가벼운 무게로 운동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블루투스 4.0과 apt-X 코덱을 지원하여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생한다.
 
▲ avantree joggerpro
 
또한 IPX4수준의 생활방수를 지원하여 땀에 젖은 상태에서나 가랑비가 내리는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화/음악 재생 시간은 최대 12시간~13시간, 대기 시간은 최대 40일로 넉넉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가격은 61,000원이다.
 
한편 아반트리 제품정보는 온라인 자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반트리 국내 공식 수입원인 가우넷에 연락하면 된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