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레전드 최광수, 박남신, 조철상 프로와 함께하는 실전골프레슨

골프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와 대한민국 남자 골퍼 레전드 KPGA 통산 20승 최광수 프로, KPGA 통산 24승 박남신 프로,KPGA 통산 10승의 조철상 프로가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실전골프레슨 “KPGA 레전드에게 한 수 배우다” 골프레슨을 실시한다.
 
 
5월 24일 경기도 여주 이포CC 파3 에서 열리는 이번 레슨행사에서 최광수, 박남신, 조철상 프로는
온 그린 할 수 있는 정확한 러닝어프로치, 그린위에 자석처럼 공을 붙일 수 있는 확실한 로브샷,
벙커에 빠진 공을 또 다른 기회로 만드는 럭키 벙커샷, 타수를 줄일 수 있는 스코어메이커 퍼팅 등
실전골프 노하우의 모든 것을 알려줄 계획이다. 또한 실전골프 노하우를 알려주는 실전골프강의에서는 아마추어 골퍼 개개인의 잘못된 골프습관의 문제를 찾고 진단 하여 바로 그 자리에서 해결하는 원스톱 원포인트 레슨도 함께 진행된다.
 
 
위너그린의 최광수 프로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잘못된 골프습관은 의외로 간단하고 빨리 고쳐질 수 있다”라고 말하며 “잘못된 골프습관만 바로 잡아도 스코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실전골프레슨 종료 후 각종 기념품 증정과 함께 파3 숏게임과 추가 연습시간도 제공하여 레슨에서 배운 것을 아마추어 골퍼들과 함께 연습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