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마트 M 테크쇼’, 6월 25일 코엑스서 개최...5월 30일까지 참가기업 모집

▲ ‘2014 스마트 M 테크쇼’가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창조경제 구현을 위한 ICT와 융합, 스마트 기술의 소통과 조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14 스마트 M 테크쇼’가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More than Imagine!’이라는 주제로 우리가 상상했던 생활, 그 이상의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이 전시회는 ‘스마트워크•모바일페어’, ‘IoT•스마트라이프쇼’, ‘스마트러닝코리아’, ‘스마트카드&결제박람회’를 통합 개최하여 ICT 산업의 융합과 이종산업과의 교류를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미래창조과학부, 매일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엑스포럼이 주관하는 이 전시회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스마트 기술의 핫 이슈를 선보이는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Mobility’, ‘M2M•IoT’, ‘M-Commerce’, ‘Media’ 등 4가지의 핵심키워드를 선정, ‘M4 스페셜 테마존’ 구성을 통해 관련 분야의 기술을 접하고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관련 컨퍼런스, 세미나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부대행사로는 보다 스마트(Smart)하게 일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2014 스마트워크 국제 컨퍼런스’가 있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업무 효율성과 관련된 스마트 기술동향을 짚어보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정부3.0을 통한 공공데이터 개방 활용 전략세미나, △CIB(Colud / IoT / Big data) 세미나, △e러닝 매치포인트, △모바일 후불교통카드 현황 및 전망세미나, △스마트 그린빌딩 포럼 등 각 산업별 전문분야를 다루는 세미나가 개최되어 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벤처기업의 투자활성화와 판로개척을 위한 ‘창업투자사 1:1매칭 투자상담회’와 ‘벤처기업공동관’ 등이 구성되어 참가기업에게 보다 효과적인 지원 창구가 될 전망이다. 
 
참가기업에게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 기회가 될 이 전시회는 5월 30일까지 참가 접수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www.smarttechshow.co.kr) 및 스마트 M 테크쇼 사무국 문의전화(02-6000-6695, 669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수영 〈탑라이더 it@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