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매너의 중요성을 알리는 골프문화바꾸기 캠페인

골프야놀자의 골프문화 4월 캠페인이 시작된다.
 
지난 3월 “캐디는 동반자입니다” 라는 주제로 캐디피 봉투 사용하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던 골프야놀자가 4월부터는 “갤러리, 당신은 선수의 동반자 입니다.”라는 주제로 골프문화 바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프가 대중화 되면서 KPGA, KLPGA등 대회에 갤러리로 참가하는 골프팬이 많아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갤러리가 지켜야할 매너나 문화가 많은 골프팬들에게는 생소하다. 몇몇의 갤러리가 반드시 지켜야할 매너를 잘 알지 못해 선수의 집중력을 흐트려놓거나, 경기진행을 방해하는 일도 종종 일어나고 있다.
 
골프야놀자에서는 이를 위해 골프장을 찾는 갤러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갤러리 매너문화 10가지를 알려주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티박스매너, 휴대폰 진동모드매너, 사진촬영매너 등 골프경기관람을 위해서 반드시 지켜야 할 매너에 대해 알려주고 관련 매너에 대하여 동의한다면 동의버튼을 눌러 캠페인에 동참 할 수 있다. 골프야놀자의 골프문화바꾸기 캠페인 “갤러리, 당신은 선수의 동반자입니다.”는 4월 한달간 실시된다.
 
 
골프야놀자는 실제 KLPGA 대회에 갤러리로 참여할 수 있는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 IN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 를 모집하고 있다.
4월25일부터 경남 김해 가야CC에서 열리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에서 갤러리로 대회에 참가하여 KLPGA 최정상급 프로들을 응원하고, 경기 후 선수들과 팬사인회, 사진촬영등의 팬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는 열정응원단은 16일까지 접수 받는다.
 
자세한정보는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