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입이 즐거운 다양한 수제케이크와 건강한 음료 :블루베리라떼~ 블루베리 생과일 주스

뷰티 커뮤니티 카페로 이슈가 되고 있는 ‘카페엘(Café L)’ 에서 ‘수제 컵케이크’를 주문 제작 판매한다.

 

 

뷰티제품이 전시되는 공간이기도 하고, 셀프 헤어, 메이크업, 네일케어를 즐기면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스토리가 있는 공간 ‘카페엘’…

이곳의 또 다른 스토리는 컵 케이크를 ‘주문 제작’한다는 것. 카페엘의 컵케이크는 단지 모양만 예쁜 것이 아니라 맛 또한 뛰어나다. 생크림을 비롯한 재료에 최선을 다하여,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다양한 컵케이크를 선보인다. 또한 카페엘은, 고객들의 스토리를 컵케이크에 담아 드린다. 고객의 이야기에 맞춰 다양한 컵케이크를 주문 제작하는 것.

그리고 ‘카페엘’에서 커피와 음료, 케이크 및 샌드위치를 주문하여, 파티 장소로도 대여 가능하다.

스토리가 있는 수제컵케이크와 커피의 만남…샴페인과 수제 컵케이크의 만남…이 만들어내는 조화를 느껴 보시길. 그리고 블루베리주스 및 블루베리 라떼 등으로 달콤하고 신선한 맛과 건강을 함께 누리보시길 바란다.

‘카페엘’은 앞으로 뷰티의 장, 뷰티행사의 메카로도 자리매김할 것이며, 다양한 스토리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 카페로도 자리잡을 것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