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테이토스타 18
에이모션(대표이사 정문위, 코스닥등록번호: 031860)이 초록뱀 미디어가 제작하고 tvN에서 방영 중인 ‘감자별2013QR3’ 공식 라이선스 어린이 자전거인 ‘감자별 18’을 17만 8천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로 출시한 ‘감자별 18’은 18인치의 어린이 자전거로 바구니와 보조바퀴가 장착되어 있다. 보조바퀴는 탈착이 가능하여 자전거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이 처음 자전거를 부담 없이 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자전거 타기에 익숙해지면 보조바퀴를 떼어 두발 자전거로 이용할 수 있다. ‘감자별 18’은 5세부터 8세까지 승차가 가능하며 그린, 핑크, 블루 3가지 색상이다.
 

 

 

 
한편, tvN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 표 명품 시트콤’으로 자리잡았다.
 
에이모션 관계자는 “자전거는 어린이들에게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끼고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동시에 키울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라며 “초록뱀 미디어의 하이킥 시리즈에 뒤를 이을 시트콤의 새로운 감자별 캐릭터로 만든 자전거가 어린이들에게 하이킥을 뛰어넘는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