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골프레슨프로 이자 J골프 라이브레슨70의 진행자 송경서 프로와 초보골퍼를 위한 골프커뮤니티포털골프야놀자가 오는 4월 12일 서울 논현동 송경서 골프클럽에서 골프초보들을 위한 공개골프레슨 “송경서 프로에게 한 수 배우다”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개 골프레슨행사에서는 많은 초보골퍼들의 문제점인 잘못된 그립과, 흐트러진 어드레스를 바로 잡을 수 있는 송경서 프로의 골프강의와 함께 송경서골프클럽 소속프로들의 드라이버샷 잘하는 방법, 정확성을 높이는 어프로치샷 등 초보 골퍼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골프레슨을 일대일 원포인트 레슨으로 알려 줄 예정이다.
송경서 프로는 “골프초보들의 그립과 어드레스는 평생골프를 좌우 할 정도로 중요하다” 라고 말하며 “제대로 된 스윙이 나오기 위해서는 그립과 어드레스를 완벽하게 배워야 한다” 라고 말했다
 
송경서 프로는 골프초보를 위하여 골프야놀자와 함께 매달 골프초보를 위한 공개골프레슨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레슨 참가신청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 (http://www.golfyanolja.com/) 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송경서 골프클럽과 함께 공개골프레슨을 실시하고 있는 골프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는 최근 대폭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생생한 사진과 동영상을 포함한 골프뉴스, 현직 기자와 KPGA투어프로가 직접 작성하는 골프칼럼, 골프용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공동구매 시스템 등 골프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골프커뮤니티포털로 다시 태어난 골프야놀자는 앞으로도 초보골퍼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