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간, 뉴 알티마, 무라노, 370Z 구매 고객 대상 0% 금리할부 금융프로그램 실시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는 대표 패밀리세단, 뉴 알티마(New Altima)의 2천대 판매돌파 및 닛산 공식출범 2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닛산 뉴 알티마

기간 중 뉴 알티마(New Altima)를 구매하는 고객은 0% 금리할부 금융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0% 금리할부 금융프로그램은 뉴 알티마 뿐만 아니라 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 5,080만원/VAT포함)와 닛산의 다이내믹 아이콘 스포츠카, 370Z(5,680만원/VAT포함) 구매 고객에게도 제공된다.

뉴 알티마의 경우 선납금 30% 이상 지불 시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선납금 40% 이상을 지불하게 될 경우 36개월 동안 2%의 초저금리로 원리금을 균등분할상환할 수 있다. 무라노와 370Z의 경우 선납금 50% 이상 지불 시,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닛산 무라노

지난 2008년 11월 공식 출범하여 올해로 한국 진출 2주년을 기념하고 있는 닛산(Nissan) 브랜드는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New Altima),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와 뉴 로그 플러스(New Rogue+), 370Z, GT-R 등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모델 라인업을 갖추며 빠르게 신장하고 있다.

특히 2,000대 판매돌파를 기록하며 중형세단 시장의 돌풍을 일어가고 있는 뉴 알티마(New Altima)는 <美 JD Power 초기품질 1위>, <美 컨슈머 리포트 최고의 패밀리 세단 1위>에 오르며 높은 품질을 인정받은 닛산의 대표 패밀리 세단이다.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및 정숙성과 함께 푸시버튼 스타트, 인텔리전트 키,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등 한국 소비자들의 욕구에 맞춘 높은 감성품질로 상품성을 높였다. 여기에 3,390만원(뉴 알티마 2.5/VAT포함), 3,690만원(뉴 알티마 3.5/VAT포함)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 닛산 370z

닛산 브랜드 세일즈 및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엄진환 이사는 “뉴 알티마를 비롯한 닛산의 주요 모델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구매하는 과정부터 그 이후까지 생각하는 닛산의 특별한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및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