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대로에 위치한 두카티 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 전문인력과 최신 장비 투입

▲ 두카티 코리아, 서울점 서비스 센터
두카티는 지난 28일 서울점 서비스 센터를 공식적으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서울점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50평이며,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하여 수도권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서울점 서비스 센터는 두카티 코리아 본사가 직접 운영하며, 두카티의 전문 인력과 최신 장비를 투입하여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두카티  서울점 서비스 센터는 이탈리아 본사(Ducati Motor Holdings)가 주최하고, 아시아 헤드쿼터가 위치한 태국(Ducati Motor Thailand)에서 실시된 기술 역량 강화 프로그램에 올해에만 두 차례 참여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점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서울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본사 1층의 전시장에 마련된 미니 까페에서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다. 또한 바이크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어패럴의 풍부한 컬렉션으로 대기하는 시간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 미니카페
 
한편 기존에 운영되고 있던 강북점과 부산점 서비스 센터와도 활발한 연계로 해당 지역 고객의 서비스와 워런티도 원활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두카티 코리아의 양승렬 부장은 "2014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두카티 코리아는 판매보다 중요한 것이 서비스라고 생각하여 서울점 서비스 센터 오픈에 만전을 기했다. "며, "명품 모터사이클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