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최정상급 선수와의 팬사인회와 사진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 제공

초보골퍼를 위한 골프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에서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 갤러리로 참가하는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 을 모집한다.

2014년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경상남도 김해 가야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 대회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의 개막을 알리는 대회로 경남지역에서 열리는 유일한 KLPGA 대회이다.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 은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에 참가하는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투어에 참가하는 KLPGA 최정상급 프로들이 오직 골프야놀자 회원을 위하여 팬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을 대상으로 열리는 팬사인회와, 동반사진촬영은 물론 응원을 위한 머플러와 도시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세인트나인 골프공 “세인트나인 Q”와 골프모자, 골프우산을 응원단으로 참석한 모든 회원에게 증정한다.

선수와의 만남과 접촉이 힘든 프로골프대회 특성상 KLPGA 정상급 선수와의 팬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에 참가하기 위한 골프팬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어 기존 30명의 응원단 규모를
60여명으로 대폭늘려 참가접수를 진행 하고 있다.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 팬서비스 행사에 참가하는 KLPGA 선수는 총 6명이며, 매주 월요일 골프야놀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 될 예정이며 현재 팬서비스에 참가하는 공개된 프로선수는 2013년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챔피언 양수진 프로이다.

골프야놀자 열정응원단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