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무대 위에서 만났던 레이싱모델들, 평소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알고 보면 무대를 내려온 모델들은 의외로 소탈한 모습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탑라이더는 두 얼굴을 가진 이 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오늘 만나볼 모델은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사고로 활동을 쉬게된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재충전을 하며 준비중인,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임희윤양입니다.
 

 

 
탑라이더> 자기 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모델 임희윤입니다!! 옛날에는 많은 활동을 했었는데요. 활동도중 사고로 인하여 현재는 재충전 하며 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이 들어오는 만큼 열심히 하려고 하고 있구요!!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해주실 거죠~?! ^^*
 
탑라이더> 어떻게 활동을 시작하게 되셨어요? 
 
19살 때 쇼핑몰 피팅모델 및 기본적인 게스트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살 초반에 카메라회사에서 모델 요청이 들어왔었어요 작은 것 부터 하나하나 시작 하다보니 어느덧  본격적인 모델활동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탑라이더> 모델이 되고 나서 생긴 가장 좋은 변화는요?
 
자신감?!이랄까요!! “아!!나에게도 이런 면이 있었구나!!”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옛날에는 멋지다~나도 저런 일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인연이 되어 
모델활동을 해보니 정말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아요!! 
해보고 싶었던 일을 직접 해본다는 것에 자신감을 많이 얻은 것 같아요!!
 
탑라이더> 설마, 모델이 되어서 불편한 점도 있나요?
불편한 점 이라기보다는 “의학의 도움을 받았을 거야” 라고 말을 던지는 분도 있었지만 보는 그대로 저를 알아봐주는 분들이 더 많아서 더 좋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모습 그대로 꾸밈없는 모습과 나를 더 어필 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야겠다고 생각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

 

 
 
 
탑라이더> 주변(가족, 친구)에서는 뭐라고 하나요?
 
처음 활동을 시작했을땐, “멋지다~!” , “나도 해볼 수 있을까?” , “엇?! 너에게 이런 면이 있었어?!” 라는 의아해하는 면도 있었지만, 지금은 오히려 응원해주고 격려 해 줍니다!!
 
탑라이더>2013년 한해는 어떻게 어떻게 지냈나요?
 
사실 1년간 교통사고가 많이 났었습니다. 그래서, 지인을 통한 소소한 활동만 하다보니 일이 많이 줄더라구요.. 그래도 회복을 많이 해서 그런지 2014년에는 많은 활동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탑라이더> 모델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요?
 
초기 활동 때 서울 쪽에서 친구와 부산을 간적이 있었는데요 지나가시다가 알아봐주셔서 너무 기분도 좋았구요~! 사진보다 실물이 낫다고 하셔서 부끄러웠었어요!!
 그 팬 분과 아직도 연이 이어져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화이트데이 때에도 팬분께 선물도 받았었고요~! 누군가가 나를 알아봐준다는 것이 저에게는 소소한 행복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탑라이더> 요즘 제일 큰 관심사는요?
 
큰 행사에 나가보고 싶다~? 최근에 들어서 차에 관심이 많아 지다 보니 자동차 쪽에 관련되어 일을 많이 해보고 싶습니다~!정말 자동차는 무한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자동차가 꼭 남자들만의 아이템이라고는 볼 수 없는 것 아닌가요?!
요새에는 여자분들도 튜닝도 많이 하시고 차에 관심도 많으신 것 같더라 구요!!
그래도 남자 여자 가릴 것 없이 자동차를 좋아 할 수 있다는 것에 기분이 들뜹니다!!
탑라이더> 운전하세요? 꼭 타보고 싶은 차가 있다면요? 그 이유는?
운전은 하지만 현재 차는 없습니다. 안 하고 있어요~!! 걸어 다니며 여유를 즐긴다고 표현을 할게요~!! 
하지만 저에게도 꼭 타보고 싶은 차가 있는데요~!! Maserati Gran Turismo를 타고싶어요~!! 
배기음과 엔진음이 가장 매력적인 차라고 들었는데요. 최근에 제가 그 차를 직접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 매력이 철철 넘치는 차 중에 하나 더라구요~!! Maserati의 엠블럼은 내가 왕이다~라는 느낌이랄까요!! 그렇다고 해서 꼭 외제차만을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 오해는 말아주세요~!!
 
탑라이더> 팬들과 탑라이더 독자 분들께 하고 싶은 이야기는요?
 
2014년에는 많은 분들이 알아보실 수 있도록 저 또한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