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초보 커뮤니티 골프야놀자의 골프문화바꾸기 캐디 동반자 캠페인이 골퍼들 사이에서 큰 공감을 얻고있다.
 
골프야놀자는 지난 3월 3일부터 시작 된 골프야놀자 골프문화바꾸기 첫번째 캠페인인 “캐디는 또 다른 동반자 입니다”는 캐디에 대한 매너를 지키는 골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실시 되었다.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의 즐거움을 위하여 열정을 바치고 희생하는 캐디를 위해 매너를 지키고 고마움을 알자” 라는 취지로 열리는 “캐디는 또 다른 동반자 입니다” 캠페인은 라운딩을 함께하는 동반자를 위한 매너는 많은 골퍼들이 알고 있지만 캐디에 대한 매너는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바꾸기 위해 시작된 골프문화바꾸기 캠페인은 시작 하루만에 100여명이 신청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300여명의 골프야놀자 회원이 캠페인에 동참하기로 하고 골프야놀자에서 제작한 캐디피봉투와 티주머니 세트를 받아갔다. 캠페인에 대한 반응도 속속 올라오고 있다.
골프야놀자 월례회에 참석한  골프야놀자 회원 “여신” 은 직접 현금을 주는 것 보다 캐디피봉투에 넣어서 “수고하셨습니다” 라는 말과 함께 전달하니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고, 회원 “白球비상”은 캐디피봉투로 캐디피를 전달했는데 싱글벙글 웃는 캐디의 얼굴이 생생하다고 말했다.
 
 
골프야놀자의 골프문화바꾸기 “캐디는 또 다른 동반자 입니다” 캠페인은 3월 한달간 실시되며 캠페인에 동참하면 캐디피봉투와 티주머니 세트를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
 
 
한편 골프야놀자는 골프초보 커뮤니티에서 한단계 발전한 초보골퍼를 위한 골프커뮤니티 포털로 탈바꿈 하기위해 대폭적인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프야놀자에서만 볼 수 있는 골프뉴스, 유명칼럼리스트의 칼럼을 포함하여 골프용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골프야놀자 공동구매 등 초보골퍼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줄 수 있는 사이트로의 새롭게 바뀌며 이를 기념하고자 골프야놀자에서는 KPGA 레전드 최광수 프로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레슨권과 골프공을 선물로 주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 (http://www.golfyanolj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