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스포츠인을 위한 액션카메라 가민 VIRB 액션카메라

▲ VirbSeries_HR_3333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스포츠 인은 악조건에서도 최고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액션 카메라가 필요하다. 프리미엄 레저용품 유통업체 기흥인터내셔널(www.watts-cycling.com)에서 세계적인 GPS 전문 제조사 가민(Garmin)의 액션 카메라 버브(VIRB)를 출시한다.
 
버브는 방수와 충격방지 하우징을 본체와 일체화하여 생활 방수는 물론 방수 하우징 없이 1.5m 수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방수 하우징 사용시 스킨스쿠버 다이빙 수심 50m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버브 상급형인 버브 엘리트(VIRB Elite)는 GPS 내장센서가 내장되어 단순 이동거리뿐만 아니라 고도와 가속도 측정할 수 있다.
 
▲ VirbElite_HR_1389
 
‘디지털 스테이빌라이제이션’(Digital Stabilization) 기능으로 흔들림 보정이 가능하고 렌즈 왜곡 보정 기능을 선택하여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기록하기 적합하다. 사진은 1600만 화소로 촬영 가능하며 ‘연사 촬영’, ‘타임랩스’기능과 영상 촬영 중 스틸샷 촬영할 수 있어 최상의 이미지 품질과 성능을 제공한다.
 
가민 버브는 버브(VIRB)와 버브 엘리트(VIRB Elite) 두가지 모델이 있다. 두 제품 모두 다른 가민 제품과ANT+를 통해 통신하여 심박, 기온, 케이던스 측정이 가능하고 1.4인치 컬러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어 영상과 사진을 확인 할 수 있다. 가민 엘리트는 추가적으로 GPS 기능은 물론 고도계, 가속도계 센서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3시간 촬영이 가능한 2000mAh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되어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 VirbElite_HR_2333
 
가민 버브는 스마트폰 앱을 통한 프리뷰 재생이 가능하며 가민에서 개발한 무료 편집 프로그램인 가민 버브 에디트(Garmin VIRB edit)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하다. 스키, 스노보드, 모터스포츠, 사이클, MTB, 모터사이클리스트, 수상 스포츠, 수렵, 카약, 낚시, 비행, 스카이다이빙 등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기록하여 고화질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사이트 공유를 원하는 열정적인 사용자의 동반자가 될 가민 VIRB 액션카메라는 한글 사용자 환경을 적용하여 3월말 정식 수입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