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메이드 스카이워치(SKYWATCH), 더욱 착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스카이워치(SKYWATCH)가 오는 스프링 시즌을 맞아 스페셜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사진제공: 스카이워치)
스카이워치(SKYWATCH)가 오는 스프링 시즌을 맞아 스페셜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 
 
스카이워치는 연인들을 위한 커플 아이템, 그리고 감각파 패션 리더들을 위한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데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1월 27일을 기준으로 기존 가격보다 15% 저렴하게 가격을 조정했다. 이에 스카이워치의 팬들은 스위스 웰 메이드 시계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이번 2014 스프링 시즌에는 로맨틱 플라워 프린트, 캔디컬러 크롭탑, 블랙앤화이트 믹스매치 등 다양한 스타일이 활짝 피어나 공존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어떤 스타일의 룩과 컬러에도 잘 매칭되는 스카이워치가 스타일 액센트 아이템으로 맹활약을 떨칠 것으로 예상된다. 
 
스위스 제네바의 시계 디자이너와의 코웍으로 만들어지는 스카이워치 타임피스 라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정확성에서도 최고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서핑 등의 액티비티한 스포츠 활동 시에도 무리가 가지 않아 실용적인 면에서도 최고라는 극찬을 듣고 있다. 
 
문의: 카리스앤코 +82-2-2109-5458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