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종 경기 진행 후, 심사를 통해 총 1350만원과 스키용품 시상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오는 2월 8~9일 양일간 지산리조트에서 ‘제 6회 지산배 오픈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지산배 오픈 챔피언십은 스키 실력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개인의 기량을 뽐내는 자리로서, 해 년마다 최고의 스키어를 가리어 수상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스키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1,350만원의 규모로 대회 양일간 미들턴, 숏턴, 종합활강, 모글, 대회전기문 등 총 5개의 종목으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의 경기 기록과 기술성 등에 대해 대한스키지도자 연맹 소속의 심판 5인이 공정한 심사를 진행하여 우승자들에게 시상한다.
 
지산배 오픈 챔피언십 대회에는 대한민국 국적의 스키어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월 5일 오후 6시까지 지산리조트 내 홈페이지(www.Jisanresort.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착순 250명까지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4만원. 또한 대회 참가자들은 물론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즉석 제비 뽑기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재미도 줄 예정이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지산배 오픈 챔피언십에 보다 많은 선수들이 참여하여 자신들의 실력을 부담 없이 선보이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스키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