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리조트 전일시즌권 정상가 대비 52%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13/14년 시즌권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일(금)부터 판매되는 지산리조트 전일시즌권 2차 특별할인은 정상가보다 무려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지난 1월 12일(일)까지 판매되었던 1차 특별할인가보다도 30% 가량 저렴한 금액으로 본격적인 스키 시즌에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키, 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고려한 것이다.
 
시즌권 구매 고객은 서울, 경기, 인천지역 18개 노선의 셔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장비보관료 50%, 개인락카 30% 할인과 리조트 내 콘도 식당 식음료 10% 할인이 가능하다. 시즌권 동반자 3인 리프트 30%(제휴카드 결제 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리조트 내 회원상담실에서 시즌권 구매가 가능하며, 신분증과 증명사진을 제시하면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별할인은 개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특별 할인가로 리프트&렌탈 50% 할인권은 제공되지 않으며 양도양수 및 연차 적용이 불가하다.
 
이 밖에도 지산리조트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이해, 경품 증정 이벤트, 제휴카드 할인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 12일(일)부터는 프링글스 나노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종합안내실 맞은편 이벤트 부스에서 당일 주간 리프트권을 발권 받은 고객들에게 프링글스 나노캔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지산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isanresort) ‘좋아요’를 누른 고객들에게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프링글스 나노캔을 증정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중고생을 대상으로 리프트 50%, 렌탈 50%를 제공하는 청소년 할인과 당일 생일을 맞은 고객 역시 리프트 50%, 렌탈 50%을 제공한다. 씨티, 농협, 삼성, 신한, 롯데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프트 25%, 렌탈 30%, 강습 20%를 제공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콘도식당 10%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지산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50% 이상의 할인율로 시즌권 특별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즐거움과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지산리조트에서 2014년에도 많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