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한번에 접히는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을 첫 선을 보인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www.sbaby.co.kr)는 오는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서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임과 더불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 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 퀴니,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 대중에 첫 공개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선보이는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 '은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하여 판매하고 LN 4계절커버, 퀴니 파라솔, 퀴니 컵홀더 등 1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은 퀴니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 '은 세련된 도시적인 감각의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트와 프레임을 한번에 작게 접어 공간 활용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NEW 디럭스 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동차 트렁크에도 쉽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휴대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는 유아의 체형과 자세에 따라 ▲편안한 일체형 시트로 변형이 되는 발판 각도 조절 기능과 ▲상부와 하부가 하나로 이루어진 일자형 프레임▲정면 주행 시 3단계, 대면 시 2단계 시트 각도 조절▲ 양대면기능▲유아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범퍼바(별도구매)와 5점식 안전벨트▲확장형 차양막▲유아 관찰창을 갖추었으며 사용자 중심으로 최적화 된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 되어 흔들림 없이 부드럽고 완벽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무드 블랙 프레임 2013년형을 매일 50대 한정으로 파격 할인된 가격에 퀴니 파라솔과 베이비 코쿤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퀴니 무드 화이트 프레임 구매 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이 가능한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트래블 세트를 38%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