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득 ‘인디 뮤직 페스티벌’, 솔로탈출 기회 ‘스노우 메이트 페스티벌’ 등 눈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올 겨울 테마인 ‘Fast & Festive’의 컨셉에 맞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산 윈터 페스티벌’은 올 겨울 스키장을 찾은 2030 청춘 남녀들이 스키나 보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색다른 즐거움(Festive)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12월부터 3월초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지산 락 페스티벌의 열정을 이어갈 ‘인디뮤직 페스티벌’, 솔로 탈출을 위한 절호의 기회가 될 ‘스노우 메이트 페스티벌’, SNS로 재치있는 인증샷을 올리는 ‘포토 페스티벌’ 등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지산 윈터 페스티벌의 첫 출발을 알릴 ‘인디뮤직 페스티벌’은 12월 13일(금)부터 매주 금토요일 및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진행된다. 피터팬 콤플렉스, 윈디시티, 몽키즈, 넘버원코리아 등 다양한 국내 인디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지산 락 페스티벌의 열정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뜨거운 젊음에 어울리는 일렉트로니카와 락, 로맨틱한 감수성을 자극하는 포크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지산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의 낭만적인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옆구리 시린 솔로들의 인연 찾기를 위한 이색 커플매칭 이벤트 ‘스노우 메이트 페스티벌’도 12월 14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8주에 걸쳐 진행된다. 이는 스키장을 찾은 청춘들에게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현장 내 이벤트 부스를 방문해 커플매칭 밴드를 받아 착용하고, 같은 색깔 또는 숫자가 적힌 이성을 찾아 부스로 함께 오면 맥스무비 영화권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2월 2일(월)부터는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SNS 인증사진 이벤트인 ‘포토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하이파이브 미션부터 공중부양, 커플, 먹방 미션 등 지산리조트를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가장 많은 ‘좋아요’나 댓글을 받은 사진을 선정해 13/14 지산리조트 시즌권을 제공한다. 미션마다 2주씩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8차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지산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sa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스키 매니아들 뿐만 아니라 지산리조트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이 올 겨울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윈터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열정 넘치는 공연과 모두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통해 겨울 레포츠를 보다 즐겁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