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 쿠페 + 미니밴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모델

▲ VEZEL
혼다가 생산 예정 모델 ‘베젤(VEZEL)’을 공개했다. 베젤은 다양하고 실용적인 가치를 융합시킨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로, 2013 동경모터쇼 혼다 부스에서 전시된다.
 
구체적인 사양은 오는 12월 19일 공식 발표되며, 이튿날인 12월 20일에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할 계획이다.
 
베젤은 혼다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차량으로서, SUV의 다이내믹한 면모와 쿠페의 화려함, 그리고 미니밴의 실용성 및 편의성 등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가치를 자랑한다.
 
차체 하부 디자인에는 SUV의 안정성을 담았고, 상부 디자인은 쿠페의 스타일을 도입했다. 또한 감성적인 외관 디자인을 표현하기 위해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날렵한 선과 조화시켰다.
 
인테리어는 고품격의 공간을 제공하는 쿠페 스타일의 프론트 시트와 미니밴 스타일의 엘보룸, 그리고 편안하고 실용적인 리어 시트로 구성되었다.
 
일본에서는 베젤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두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1.5L 직분사 엔진이 결합된 스포츠 하이브리드 i-DCD(SPORT HYBRID Intelligent Dual Clutch Drive)시스템이 도입되며, 가솔린 모델에는 1.5L 직분사 엔진이 탑재된다. 또한 두 모델 모두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을 적용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뛰어난 연료 효율을 제공한다.
 
혼다는 베젤의 공식 출시에 앞서, 베젤의 외관 디자인을 혼다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혼다는 향후에도 웹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할 계획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