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액세서리 선도 기업 타거스(www.targus.com/kr)가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 출시에 맞춰 새로운 아이패드 케이스 컬렉션 '미드나잇(Midnight)' 시리즈를 선보인다.
 
 
타거스  '미드나잇' 아이패드 에어 케이스 컬렉션은 소비자 연구와 피드백을 통해 개발된 7가지 제품 형태의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쉬한 케이스를 찾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디자인되었다. 이번 제품들은 블랙 체리와 크림슨, 미드나잇 블루, 블랙 느와르, 호넷 그린의 감각적인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미드나잇' 컬렉션 라인업에 포함된 버사뷰(Versavu™) 케이스는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최초의 360˚ 회전형 케이스이다. 버사뷰 케이스는 타거스 고유의 기술로 특허 출원 중이며 이전 아이패드 2세대부터 역대 아이패드 케이스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타거스 '미드나잇' 컬렉션은 인조가죽과 울트라 트윌 등의 다양한 소재에 펄과 무광 효과로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해주며 내구성 높은 내부 소재로 기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장소에 상관 없이 다양한 태블릿 사용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기능성을 지원해 사용자 편의를 돕는다.  
 
타거스 '미드나잇' 컬렉션의 메인 모델은 플립뷰 케이스(Flipview™ Case)와 버사뷰 슬림 케이스(Versavu™ Slim Case)로 손꼽힌다. 플립뷰 케이스는 슬림한 디자인과 함께 타이핑 앵글과 뷰 앵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사뷰 슬림 케이스는 수직과 수평 형태로 360° 회전시켜 사용하는 방식의 높은 기능성이 눈에 띈다.
 
타거스 아-태 지역 제품 마케팅 임원 크리스티나 청은 "타거스는 애플 관련 기기 액세서리에서 언제나 선두를 지켜왔으며 지속적인 스타일과 기능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품질에 관해서도 글로벌 선도기업의 브랜드 네임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타거스 플립뷰 - 높은 안정성을 갖춘 타이핑 및 뷰 스탠드 기능
 
 
 
플립 뷰 케이스는 타거스 미드나잇 컬렉션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높은 기능성을 발휘한다. 슬림한 외형과 함께 정교한 기능들로 구성된 플립 뷰 케이스는 아이패드를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해 이상적인 타이핑 및 핸즈 프리 뷰 앤글 모드로 전환 할 수 있다. 톤-온-톤 소재 조합 방식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플립 뷰 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견고한 내구력을 제공한다. 내부는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로 라인 처리되어 아이패드를 보호해 주며 커버 고정 장치로 케이스를 잠금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색상: 느와르(THD039AP), 미드나잇 블루(THD03901AP), 블랙 체리(THD03902AP), 크림슨(THD03903AP) 
 
타거스 버사뷰 슬림 케이스 - 360° 앵글 회전 케이스
 
 
 
타거스 미드나잇 컬렉션의 또 다른 대표 모델 중 하나인 버사뷰 슬림 케이스는 아이패드를 맞춤형 크래들 케이스에 장착 상태로 360° 회전 가능한 타거스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인조 가죽(느와르 색상)과 울트라 트윌 소재로 사용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또한 폼 그루브가 적용되어 사용자가 아이패드를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편리하게 타이핑 및 영상 감상을 잘 할 수 있으며 패딩 처리된 커버로 외부 충격에 대한 견고한 내구력을 보인다. 케이스 외부는 견고하며 섬세한 케이스 고정장치로 이동 중에도 안정감을 높혔다.
 
색상: 느와르(THZ196AP), 미드나잇 블루(THZ19601AP), 블랙 체리(THZ19602AP), 호넷 그린(THZ19603AP) 
 
타거스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 - 360° 앵글 회전 케이스와 탈착형 키보드
 
타거스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탈착형 블루투스3.0 무선 쿼티(QWERTY) 키보드가 내장되어 있다. 타거스에서 특허 출원중인 내장형 키보드 가이드 레일 시스템으로 편의에 따라 키보드 사용위치를 고정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시 키보드를 제거하여 일반적인 케이스 형태로 변환할 수 있다. 버사뷰 기술 적용으로 아이패드 앵글을 360° 회전하여 사용들의 편의에 맞는 다양한 뷰 앵글로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소재는 인조가죽(느와르 색상)과 울트라 트윌 소재로 세련된 디자인과 동시에 높은 충격 보호 기능을 만족시킨다.
 
색상 : 느와르(THZ192AP), 블랙 체리(THZ19201AP), 미드나잇 블루(THZ19202AP) 
 
타거스 클래식 케이스 - 퍼펙트 폴리오 스타일 보호 케이스
 
타거스 클래식 케이스는 얇고 경량감 있는 폴리오 스타일의 보호 케이스 이다. 케이스 외부는 펄 처리된 PU 소재로 제작되어 세척이 쉬운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케이스의 EVA 백 몰딩은 아이패드를 위한 극대화된 보호기능을 제공하며 내부의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안정감을 더한다. 
 
색상 : 느와르(THZ194AP), 블랙 체리(THZ19401AP), 크림슨(THZ19402AP), 푸치시아(THZ19403AP) 
 
타거스 트라이어드 케이스 - 삼각 스탠드 포지션 케이스
 
트라이어드 케이스는 내장된 실리콘 베이스를 이용해 타이핑 및 뷰 앵글로 고정할 수 있다. 또한 얇지만 견고한 후면 하드셀 케이스는 아이패드의 모든 면을 함께 보호해주며 화면 플랩을 고정시켜주는 케이스 고정 장치로 안정감을 높혔다. 케이스 외부는 펄 처리된 PU 소재로 고급스러운 마감처리와 함께 외부 오염 방지와 세척이 용이하다.
 
색상 : 블랙(THD038AP), 미드나잇 블루(THD03801AP), 크림슨 (THD03802AP), 블랙 체리(THD03803AP) 
 
타거스 뷰 스케이프 케이스 - 스타일러스 홀더 케이스
 
타거스 뷰 스케이프 케이스는 스타일러스 펜 홀더가 구성된 디자인으로 아이패드와 함께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하는 유저에 적합하다. 부드러운 촉감의 내부 라이닝과 패딩 처리된 커버를 갖춘 뷰 스케이프 케이스는 케이스 사용에 따른 기기 표면의 흠집을 방지해 주며 아이패드를 위한 최상의 충격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케이스 커버를 통해 타이핑 앵글과 뷰 앵글로 조절할 수 있다 슬림하고 경량감있는 세련된 외형과 함께 높은 기능성을 함께 갖추고 있다.
 
색상 : 블랙(THZ195AP), 미드나잇 블루(THZ19501AP), 크림슨(THZ19502AP) 및 스노우(THZ19504AP)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다.
 
타거스 노트패드 폴리오 케이스 - 노트패드용 비즈니스 폴리오 케이스
 
노트패드 폴리오 케이스는 소프트한 소재감의 인조가죽을 사용한 다이어리형 케이스이다. 케이스 한 쪽면에 통합형 스탠드가 장착되어 고정된 타이핑 각도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른 한 쪽면에는 비즈니스 업무에 활용 가능한 노트패드, 명함 및 펜 홀더가 마련되어있다. 케이스 상하는 대칭형 구조로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모두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며 커버는 마그네틱 버클로 케이스 커버 고정이 편리하다.
 
색상 : 블랙(THZ227AP) , 블랙 체리(THZ22701AP) 
 
타거스는 이 외에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위한 미드나잇 컬렉션의 추가 케이스들 연중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타거스의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미드나잇 케이스 컬렉션은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주요 할인점, 양판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