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MOMENTUM On-Ear) 시리즈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프리미엄 헤드폰인 모멘텀(MOMENTUM) 시리즈의 제품 보증기간을 5년으로 연장 적용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는 최근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혜택을 높이기 위해서 제품보증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
 
헤드폰 제품에 대한 5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이번 젠하이저의 제품 보증기간 연장은 모멘텀 시리즈의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 것이다.
 
▲ 젠하이저 모멘텀 (MOMENTUM) 브라운
 
이번 제품 보증기간 연장은 모든 모멘텀 시리즈(모멘텀, 모멘텀 블랙, 모멘텀 온이어)를 대상으로 제공되며, 2013년 10월부터 12월말까지 해당 기간 내 구매한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기존 모멘텀 시리즈 구매 고객도 오는 12월 말까지 공식 프로모션 홈페이지에 정품보증서 및 영수증을 등록하면 연장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젠하이저 모멘텀 (MOMENTUM) 블랙
 
젠하이저의 스타일 제품 군에서 플래그십을 담당하게 되는 모멘텀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고급 가죽소재를 사용,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해 매우 풍부하고 섬세한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음 왜곡도는 0.5%이하로 낮춰져 선명한 사운드를 보장한다.
 
이어 패드 사이즈를 줄여 온-이어 (on-ear) 방식으로 출시된 모멘텀 온이어는 블루, 그린, 핑크, 아이보리, 블랙, 브라운, 레드(올해 말 국내 출시 예정) 등 스타일리시한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태리 산 최고급 알칸테라 소재로 마감돼 탁월한 내구성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 등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최고급 18옴 (ohm) 트랜드듀서가 장착됐으며, 16 ~ 22,000 Hz의 넓은 대역폭에서 섬세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응치순(Ng Chee Soon) 젠하이저 아시아 사장은 “젠하이저는 한국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국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인 모멘텀 시리즈에 대해 업계 최초로 5년간 연장 보증을 실시한 것도 이 같은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의 일환”이라고 설명하며 “업계 최초 5년이라는 제품보증기간 연장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향상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5년으로 연장된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고객들은 정품 보증서 및 영수증을 해당 사이트( www.sennheiser-extended-warranty.com ) 및 공식 홈페이지( www.sennheiserkorea.co.kr ) 에 등록 후,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5년간 제품보증기간 동안 헤드폰의 부품 등에 결함이 발생했을 경우,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비자 과실 제외) 특히 젠하이저 공식 서비스 센터는 지방 고객 및 평일 방문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 등을 위해 방문 접수 외에 택배 접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