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세라티 기블리(The New Maserati Ghibli)

배우 김수현이 마세라티의 새로운 세그먼트 세단 ‘기블리’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인 ㈜FMK는 오는 9월 30일 김수현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기블리(The New Maserati Ghibli)’의 국내 공식 론칭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수현은 향후 6개월 동안 마세라티 기블리의 공식 행사 등에 참석하게 되며, 활동 기간 동안 마세라티 기블리를 전용 차량으로 제공받게 된다.
 
▲ 배우 김수현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주)FMK 관계자는 “마세라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블리’는 마세라티 특유의 감성과 퍼포먼스는 물론 젊은 이미지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전통 럭셔리 세단이다.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에게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씨는 기블리의 이 같은 매력을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배우라고 생각한다”라며 “현재 브랜드 홍보대사인 배우 차승원씨와 함께 앞으로 기블리 홍보대사로서 김수현씨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 상반기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약 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거듭난 김수현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가제)’를 통해 12월 안방극장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김진아 기자 〈탑라이더 jina_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