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3월 한 달간 2010년형 300C 시그니처 2.7과 3.5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 (Lifetime Powertrain Warranty)’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수입차 업계에서 유일하게 엔진이나 트랜스미션 등 고가의 구동계 부품에 대한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를 도입하여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책임감을 드러내고 소비자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번에 실시하는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는 주행 거리와 운행 기간에 상관 없이 엔진, 트랜스미션, 차축 등 구동계 부품을 별도의 수리비용 없이 지원하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이다.
▲ 크라이슬러 300C 시그니처


크라이슬러 코리아 송재성 상무는 “수입차는 구입 후 수리 등의 서비스 비용이 높고, 부족한 정비망으로 차량 유지가 비교적 불편하다는 인식이 많다”며, “이번 300C 대상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는 전국 주요 거점 20여 곳의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구입 후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수리비용 및 유지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3월에 2010년형 300C 시그니처 2.7과 3.5 모델, 2010년형 그랜드 체로키 3.0 디젤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36개월 유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구입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한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한정 차종은 300C, PT 크루저, 세브링, 짚 그랜드 체로키, 닷지 캘리버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크라이슬러 전시장 (www.chryslergrou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라이슬러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각종 차별화된 서비스 및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10년식 300C 시그니처 2.7과 3.5의 국내 소비자 가격(부가세 포함)은 각각 4,980만원과 5,980만원이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