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인피니티 M30d, 김유리-인피니티 G25 스마트, 서인국-인피니티 FX 등 캐릭터에 맞는 인피니티만의 모던 럭셔리 스타일 선보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지난 8월 7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진혁)>에 자사 대표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인색하고 계산적인 유아독존 거대 쇼핑몰 사장 주중원(소지섭 분)과 죽을뻔한 사고를 당한 후 귀신을 보게 된 음침한 여직원 태공실(공효진 분)이 무섭지만 슬픈 사연을 지닌 영혼들을 위령하는 로코믹호러 <주군의 태양>은 방영 첫 주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 드라마로서의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디뎠다. 인피니티는 차량 지원을 통해 개성있고 고급스러운 면모를 선보이고 자사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주중원은 하이 퍼포먼스 디젤 세단 인피니티 M30d(The All-new INFINITI M30d)의 오너로 등장해 세련되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또한, 아시아 최고의 모델이자 가수인 태이령(김유리 분)은 최근 3,000만원대 엔트리급 차량으로 새롭게 선보여 판매돌풍을 일으킨 인피니티 G25스마트(INFINITI G25 Smart) 모델을 타고 등장한다. 이 밖에도, 쇼핑몰 보안팀장 강우(서인국 분)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FX(The All-new INFINITI FX)를 탄다.

인피니티가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디젤모델 M30d 는 인피니티의 컨셉카 ‘에센스(Essence)’ 스포츠 쿠페의 디자인 DNA를 계승하고 인피니티만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플레그십 세단이다. 유럽에서 호평 받은 3.0L V6 터보 디젤 엔진과 수동 변속을 지원하는 7단 트랜스미션을 탑재해 최고출력 238/3,750(ps/rpm)은 물론, 엔진 저회전 영역에서부터 뽑아내는 최대토크 56.1/1,750~2,500(kg.m/rpm)과 함께 높은 연료 효율성까지 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G25는 14년 연속 워즈 오토 세계10대 엔진으로 선정될 만큼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은 VQ엔진(V6 VQ25HR)을 장착한 모델이다. 더불어, 인피니티 브랜드 최초로 2,500cc 엔진이 탑재된 모델로 최고출력 221/6,400(ps/rpm), 최대토크 25.8/4,800(kg.m/rp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인피니티를 이끄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주요 등장인물들의 매력에 꼭 들어맞는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인피니티 각 모델들이 지닌 다양한 매력이 안방까지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차량 지원을 통해 PPL 성공 스토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최고의 사랑>의 차승원(독고진 역),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송중기(강마루),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서윤주 역) 등 인기배우들의 차로 주목받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남성’ 또는 ‘품격 있고 개성있는 여성’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차량으로 입 소문을 탔다. 또한, PPL을 진행한 드라마 대부분이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달성하면서, 인피니티가 협찬하면 드라마가 히트한다는 행운의 전례를 만들어 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