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31일까지 특정 Cintiq 모델 구매자에게 디지털 스케치 펜 Inkling 증정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 )은 금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액정 태블릿 Cintiq(신티크)의 최신 모델 구매 고객에게 Inkling(잉클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intiq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Cintiq 22HD, ▲Cintiq 22HD 터치, ▲Cintiq 24HD, ▲Cintiq 24HD 터치 등 총 4개 모델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지털 스케치 펜 Inkling이 증정된다. Inkling은 특수 볼펜으로 수첩이나 종이에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한 작업물을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시켜주는 제품으로, 사용자는 자신이 작업한 그대로를 스캔 없이 컴퓨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디자인 초기 컨셉 작업이나 간단한 드로잉에 매우 유용해 Cintiq를 사용하는 전문 크리에이티브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Cintiq는 24인치와 22인치 두 가지 크기의 제품이 있으며, 각각 멀티 터치를 지원하는 모델과 펜 기능만 지원하는 모델로 나뉜다. Cintiq24HD 터치는 24인치 고화질 와이드 스크린(1920X1200)으로 현존하는 액정 태블릿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10억 7천만 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며, 어도비 색상 영역의 97%를 실현할 수 있다. Cintiq 24HD 터치의 컬러 구현 능력은 아티스트들이 Cintiq에서 작업하며 보는 색상과 프로젝트 인쇄물이나 결과물이 일치하도록 정교하게 보정, 확신할 수 있게 한다. Cintiq 22HD 터치는 21.5인치의 풀 HD 디스플레이와 인체 공학적으로 회전 가능한 스탠드, 16개의 사용자 설정 익스프레스 키 등을 지원해 그래픽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게임 개발자와 같은 창작 전문가들을 위한 이상적인 제품이다. Cintiq의 멀티 터치 기능은 윈도우(Windows) 7/8 및 맥(Mac) OS, 코렐 페인터 등 실용적인 애플리케이션까지 모두 지원한다.
 
Cintiq 24HD는 24인치 고화질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현존하는 액정 태블릿 중 가장 큰 규모로 업계 유일하다. 넓고 큰 화면의 신티크 24HD는 펜으로 수정을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사진 작업 및 디자인 작업 전문가들을 위해 정확한 색상 묘사와 넓은 색상 영역을 제공한다. 특히 미디어, 모션그래픽, 엔터테인먼트 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Cintiq 22HD는 울트라 와이드 뷰 앵글, 프리미엄 컬러 구현으로 한층 풍부해진 표현력을 자랑하는 액정 태블릿으로 Cintiq 22HD만의 특수 스탠드는 작업시 전체 화면을 회전할 수 있어 아티스트들에게 한층 편리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Cintiq는 전문 크리에이티브들을 타깃으로 하는 와콤의 핵심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군”임을 강조하며, “창작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이니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았던 Inkling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 www.wacomkore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