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내달 1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스토리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날 고객 1000여 명을 초청해 1부에서는 쏘나타와 얽힌 감성스토리를 나누는 시간을 갖고, 2부에서는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박소현의 러브게임’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해 인기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현대차, 2014년형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라디오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1부 행사는 영화감독이자 영화평론가 등으로 영화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이무영 감독의 진행아래 지난 6~7월 두 달간 응모된 총 4천여 건의 다양한 사연 중 인상적이고 감동적인 사연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2부 행사로 진행되는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박소현의 러브게임’ 특집 공개방송 ‘뮤직 드라이브’에서는 김예림, 박정현, 범키, 빅스, 써니힐, 아웃사이더, 이정, 임정희, 어반자카파 등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약 120분 간의 공연과 토크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구매고객 600명과 현대차 드림투게더 후원아동 가족 400명 등 총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