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가 매년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30일 경기도 가평 ‘마이다스 밸리 골프클럽’에서 서울·경기 지역 예선이, 10월7일에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컨트리클럽’에서 남부 지역 예선이 진행된다. 

예선에서 선발된 국내 우승자 2인은 한국 대표로 내년 1월에 열리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에 참가해 세계적인 프로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고 그들과 직접 경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볼보코리아가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을 개최한다

볼보코리아는 이번 대회에서 최초로 홀인원에 성공하는 참가자에게 V40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홀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아이언 세트, 골프백 등의 상품을 준다. 또, 참가자들이 경기를 펼치는 동안 차량 무상점검을 비롯해 골프 모자, 골프화, 골프공, 볼보 볼마커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자동차 고객 중 만18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접수는 8월1일부터 한 달간 전국 볼보 전시장에서 방문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그늘집, 석식 등을 포함해 22만원이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