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29일,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르노삼성 차량을 보유한 고객(총 1000가족)을 초청해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 캠핑 행사를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브 & 땡큐 페스티벌’은 고객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며,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고객들이 타고 온 차량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의 여름철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고 르노삼성차 측은 전했다.

▲ 르노삼성자동차, 사상 최대규모의 패밀리 캠핑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개최

‘러브 & 땡큐 페스티벌’은 캠핑장을 총 4개의 테마 빌리지로 나누어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키즈 존에 설치된 튜브 형 물놀이 시설과 5세 이하 유아를 위한 놀이방 등을 운영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저녁시간에는 야외 콘서트를 준비 하여 참가한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주수연 부장은 “올 상반기 ‘재구매 프로그램’을 전개하면서 우리 제품을 10대 이상 구매한 고객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보내주셨던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은 지금까지 르노삼성을 응원해주신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써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러브 & 땡큐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초청 대상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