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7세대 신형 골프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한달간 서울, 수도권 및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 13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The new Golf. THE FLAVOR. Culinary Affair(더 뉴 골프. 더 플레이버. 컬리나리 어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자인’과 ‘혁신’이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제공하는 골프의 매력을 도로가 아닌 일상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서울 신사동 및 이태원의 ‘엘본 더 테이블’과 ‘바토스’, 분당 ‘비니에올리’, 대구 ‘라벨라쿠치나’와 ‘뉴욕뉴욕’, 부산 ‘일마시모’와 ‘라벨라치타’, ‘꼴라메르까토’, 광주 ‘라프레스코’, 전주 ‘그랑비아또’, 대전 ‘셀라비’ 등 13개의 국내 인기 레스토랑에서 신형 골프를 테마로 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 폭스바겐코리아, ‘더 뉴 골프. 더 플레이버. 컬리나리 어페어’ 프로모션 진행

특히 엘본 더 테이블과 비니에올리에는 레스토랑 방문 고객들이 골프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7세대 신형 골프 전시가 되며 바토스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랩핑된 신형 골프의 로드투어와 함께 골프 스페셜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 기간 중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폭스바겐 카드지갑이 선물로 제공되며, 주문 후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골프 180일 시승권, 해외여행 상품권,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신형 골프 미니카, 신형 골프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여기에 해당 레스토랑에 폭스바겐 자동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디저트 또는 스페셜 쿠폰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각 레스토랑의 영수증을 지참하고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골프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 및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