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현우가 푸조·시트로엥 타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등장한다.

푸조와 시트로엥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피판)'를 공식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푸조의 대표적인 컨버터블 차량인 308CC와 프리미엄 세단 508, 프랑스 대통령 의전차로 유명한 시트로엥 DS5 등 총 10대의 차량을 지원해 '피판 가이(PIFAN Guy)' 이현우와 '피판 레이디(PIFAN Lady)' 후지이 미나를 비롯해 국내외 주요 영화계 인사들을 레드카펫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 시트로엥 DS5

푸조, 시트로엥은 VIP 의전차량 및 운영 차량을 제공하며, 영화제 기간 중 푸조·시트로엥 라운지에서 차량을 전시하고 영화 관람객이 직접 시승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개막해 28일까지 11일 동안 동안 개최되는 이번 영화제에는 이병헌과 전지현 등 국내 유명 배우들을 비롯해 ‘빛의 작가’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 대만의 꽃미남 스타 가진동, 일본의 빅스타 마츠다 류헤이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작년부터 UMF(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2,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2012, 세계적인 지휘자 로린 마젤 의전 차량 지원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