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타GO! 캘리포니아 가GO! LA다저스 경기 보GO!

포드코리아가 전시장을 방문하는 시승고객과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 포드, 고 캘리포니아!(Go Ford, Go Californi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토러스를 비롯해 이스케이프, 퓨전, 포커스 등 포드의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행사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과 딜러와 함께하는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또, 시승 이벤트 1등 당첨자(최대 17명)에게는 5박7일 캘리포니아 관광 및 LA 다저스팀 경기 관람권과 LA 다저스 공식 유니폼을 제공한다. 2등부터 5등까지는 호텔 식사권, 야구세트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8월31일 이벤트 홈페이지 공개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포드코리아가 특별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여기에 전시장 방문 고객이 토러스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스케이프는 등록세 지원, 포커스 디젤은 28만8천원의 유예할부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포드코리아 존 슐츠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포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기존 고객들과 또 앞으로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포드 자동차를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면서 “지난 6개월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포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현장에서의 고객 소통에 중점을 두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포드 링컨 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