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아우디코리아는 10일, 한국지형에 강한 아우디의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를 알리는 내용의 새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비와 눈, 그리고 산의 나라’를 주제로 TV, 온라인, 극장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 광고는 1년 365일 중 110일 이상 비와 눈이 내리고 70% 이상 산악지형으로 이루어진 대한민국에 아우디의 콰트로가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아우디 A6

이번 광고와 이벤트는 아우디 콰트로 차량을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달리며 가상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컨셉으로 기획, 제작됐다. 특히 전국 4DX상영관에서 진행중인 90초 버전의 광고는 생생한 특수효과와 함께 웅장한 영상으로 즐길 수 있어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또, 7월 1일부터 본 캠페인의 이벤트 사이트를 오픈하고 웹과 모바일을 통한 콰트로 드라이빙 가상 체험,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시승 및 상담 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사이트에서 ‘콰트로 스크린 세이버’를 다운로드해 실행시키면 콰트로로 주행영상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주행 영상 코스에 대한 정보와 사용자가 거주하는 지역의 날씨 및 현지 시간 정보, 아우디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콰트로 스크린 세이버 이벤트에 참여하고 8월 15일까지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시계와 백팩 등 아우디 콜렉션이 선물로 주어진다.
▲ 아우디 Q3

여기에 캠페인 사이트에서 QR코드를 찍어 ‘모바일 콰트로 가상 체험 이벤트’에 접속하면 도심의 여러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콰트로 드라이빙, 한계에 도전하는 콰트로 마운틴 드라이빙 등 다양한 콰트로 드라이빙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후, 8월 15일까지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추천 메시지를 보내거나 시승 및 상담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아우디 콜렉션이 선물로 제공된다.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이번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 브랜딩 캠페인은 대한민국 고객들이 아우디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인 콰트로를 더 많은 고객들께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아우디의 다이내믹한 주행과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