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7월10일부터 7월25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가족(3인 기준, 총 600명)에게 가족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패밀리카인 올 뉴 카렌스와 함께 모든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에게 가족만의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담은 사진을 게시하면 되고, 응모 고객은 8월 초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 기아차가 '올 뉴 카렌스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8월9일 청담 CGV 기아시네마관에서 선정된 60가족(3인 기준, 180명)을 초청해 최신 가족 영화를 상영하는 한편, 올 뉴 카렌스 홍보영상을 소개하고 참가자들에게 팝콘 콤보와 미니카 등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담 CGV 기아시네마관(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은 기아차의 전용 브랜드관으로, 상영관 전체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하며 프리미엄 시트와 4개의 스크린 등을 활용해 관객들에게 이전과는 차별화된 영화 감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 기아차는 나머지 140가족에게 CGV 모바일 영화예매권 3장을 증정할 것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올 뉴 카렌스’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패밀리카 올 뉴 카렌스와 함께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