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7월 한 달간 K5 하이브리드 재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기아차는 7월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중 3년내 기아차 하이브리드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1년 무사고 시 100만원, 2년 무사고 시 200만원, 3년 무사고 시 최대 300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이 구입 시점부터 최소 1년 이상의 무사고 이력이 있으면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무사고 인증은 고객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사로부터 무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발급받아 제출하면 된다.

▲ 기아차가 K5 하이브리드 재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K5 하이브리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글로벌 5만대 판매를 이룰 수 있었으며,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재구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안전운전을 유도해 사고도 예방하고 재구매시 혜택도 받는 1석 2조의 효과를 드리고 싶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구입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K5 하이브리드 글로벌 판매 5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7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유류비 할인 250만원, 2.0% 초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함께 마련했으며, 재구매 프로그램과 동시 적용시 최대 5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