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트릭뎀시가 그레이아나토미에서 쉐퍼드 역할을 하는 모습(왼편), 레이서로 르망24시에 출전하는 모습(오른쪽)

포르쉐는 21일 헐리웃 스타이자 레이서인 패트릭뎀시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포르쉐는 지난 14일 패트릭뎀시의 첫번째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프랑스 르망 샤르트 서킷에서 개최되는 르망24시 레이스가 끝나는 대로 관련 영상을 추가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뎀시와 2명의 드라이버들은 포르쉐 911(997) GT3 RSR를 타고 이 대회에 출전한다. 

패트릭뎀시는 미국 인기 의학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Grey's anatomy)의 주인공이며 트랜스포머 등에도 출연했던 미국 최고의 드라마 배우이자 영화배우로 일컫어진다. 

동시에 '뎀시 델 피에로 레이싱팀(Dempsey Del Piero Racing)'의 오너이자 선수로 활약중이며 22일(현지시간)부터 24시간 동안 계속되는 내구레이스 '르망 24시'에 출전한다. '뎀시 델 피에로 레이싱'팀은 미국르망시리즈(ALMS)에 출전해왔다. 

▲ 미국르망시리즈(ALMS)에서 패트릭뎀시가 탄 포르쉐 911 RSR이 등장하자 팬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패트릭뎀시는 지난 2월 미국 시에틀을 근거지로 하는 국제적인 커피 브랜드 툴리스 커피(Tully's Coffee) 체인을 인수했으며 자신의 레이스카 또한 툴리스 커피의 로고로 가득 채워 눈길을 끈다.

포르쉐는 이에 앞서 미국 인기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에 PPL을 통해 쉐퍼드가 포르쉐를 타고 달리는 장면을 여러차례 내보내기도 했다. 

김한용 기자 〈탑라이더 whynot@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