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플러스(S+) 반포점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비 마이 키친(B.My Kitchen)’은 2030 세대들의 미각과 감성을 담아 신선하고 건강한 생면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다.
 
‘비 마이 키친(B.My Kitchen)’의 생면 파스타는 매일 아침마다 직접 반죽한 생면을 사용해 건면에 비해 훨씬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토마토나 크림소스와의 어울림 또한 뛰어나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신선한 시금치와 홍고추 반죽으로 자연 그대로의 색을 내어 먹는 건강함과 함께 보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 홍고추와 시금치로 반죽한 생면
 
모짜렐라 토마토 생면 파스타
 
토마토 소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모짜렐라 토마토 생면 파스타를 추천한다. 시금치로 반죽한  생면에 신선한 토마토를 소스와 잘 볶아내고, 그 위로 듬뿍올린 생 녹아내린 모짜렐라 치즈는 특유의 담백함과 함께 환상의 풍미를 제공한다.
▲ 모짜렐라 토마토 생면 파스타
 
한우안심 버섯 크림 파스타
 
부드러운 크림의 깊은 맛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소스의 생면 파스타를 추천한다. ‘비 마이 키친(B.My Kitchen)’의 한우안심 버섯 크림 파스타는 장흥산 신선한 한우와 향긋한 버섯을 함께 구워내고, 직접 반죽한 생면에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깊은 식감을 자랑한다.
▲ 한우 안심 버섯 크림 파스타
 
지난 4월 새롭게 문을 연 다이닝 레스토랑 ‘비 마이 키친(B. MY KITCHEN)’은 반포와 교대역, 그리고 인근 서래마을의 여유와 낭만을 즐기는 2030 세대들의 미각과 감성을 그대로, 매 시즌 건강하고 감각적인 다이닝을 새롭게 제안하고 있다. 또한 ‘비 마이 키친(B. MY KITCHEN)’에는 야외 테라스와 별도의 프라이빗한 공간도 갖추고 있어 여름밤 맥주, 와인과 즐기는 소규모 가족모임부터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미팅까지, 모임의 성격에 따라 좀더 특별하고 다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50-7, S+ 4층
T 02. 595. 5600 
주차 : 발렛(2,000원)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