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6월17일부터 7월12일까지 약 4주간,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냉각수, 파워 스티어링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에 대한 무상 점검/보충이 제공된다. 또,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각종 오일 및 배터리 교체는 10%, 닛산 순정 첨가제는 20% 할인되며(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은 제외),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닛산 알티마

차량 전체 점검,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등을 받을 수 있는 유상 쿠폰도 판매하며, 캠페인 기간에만 권장 소비자 가격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 관계자는 "매우 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고객 분들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판매 이후에도 계속되는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닛산만의 특별한 가치를 고객 분들께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무이자 할부, 주유비 지원 등 각종 혜택을 주는 금융 프로모션, 온라인 시승신청 및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