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는 신형 RAV4 출시를 기념해 ‘골프존’과 공동으로, 전국 5700개 골프존 매장에서 6월 한달 간 ‘제 1회 도요타컵 RAV4 인비테이셔널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 1회 도요타컵 RAV4 인비테이셔널’은 프로골퍼를 제외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전국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에서 프로그램 로그인 후 ‘도요타컵 예선’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 도요타 RAV4

예선전을 통해 스코어 기준, 상위 28명의 골퍼는 내달 13일 송파구 문정동 가든 파이브 스포츠센터 내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되는 본선대회에 출전하게 되며, 본선에서의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우승상품으로 도요타 대표 하이브리드 프리우스를, 2등(RAV4상) 수상자에게는 고급 아이언세트를 수여한다. 이밖에 롱기스트상, 니어리스트상, 참가상 등 다양한 시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예선전에서도 푸짐한 혜택이 준비됐다. 예선기간 동안 골프존 매장에서 배부되는 ‘신형 RAV4 시승회 초청장’을 소지하고 7월까지 도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신형 RAV4 및 경쟁모델 비교 시승기회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예선전 경기 참여 횟수에 따른 ‘최다라운드상’ 10명에게는 골프공 세트가,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이 상품으로 증정되며, 행운상 200명에게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이 제공되는 등 푸짐한 상품과 경품이 준비됐다.

이번 대회 모집요강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요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