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은 오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고양시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손연재 갈라쇼’ 관람객 대상으로 ‘상쾌한 자동차 실내공기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장 입구에서 입장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고,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후 살라딘과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폴라패밀리 종이방향제 중 해당 제품 및 교환권을 제공한다.

불스원 차량 실내용 항균캔 ‘살라딘’은 천연 티트리 항균오일과 예로부터 항균제로 사용되어진 천연허브(타임, 백리향)에서 유래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번 사용으로 2~3개월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

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는 먼지만 잡아주던 기존 필터와 달리 냄새 탈취는 물론 항균 기능까지 더한 제품으로 세계특허물질인 TCC를 사용, 먼지 제거 및 차내 유입되는 각종 유해가스, 악취 세균,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불스원 마케팅 담당 유정연 상무는 “최근 아시아 선수권 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체조 요정으로 각광받고 있는 손연재 선수의 갈라쇼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불스원에서는 ‘상쾌한 자동차 실내공기 만들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에어컨 사용이 빈번해지는 여름철을 맞이해 세균과 곰팡이로 인해 악취 나기 쉬운 자동차 실내공기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