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주유비 등을 지원하는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1년 이내 큰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10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큐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현금 구매 시 50만원의 주유비 지원)을, 로그와 무라노, 370Z 등은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또는 최대 250만원의 주유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 한국닛산이 6월 한 달간 금융 프로소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및 전시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닛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패션시계 브랜드 스와치의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또,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닛산 북클립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관계자는 "지난 4월과 5월에 금융 프로모션을 이용해 차를 산 고객이 50%를 넘는다"면서 "뜨거운 고객 반응에 부응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닛산 차의 가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