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뉴턴]서 멤버간 거침없는 폭로전!

‘록 프린스’ FT 아일랜드 멤버들 간에 폭로전이 벌어졌다!

최근 신곡 ‘사랑 사랑 사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FT 아일랜드가 tvN 이야기가 있는 뮤직쇼 [뉴턴]에 출연해 멤버들간 솔직토크를 이어가는 것. FT 아일랜드는 앨범 속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하는 [뉴턴]의 코너 ‘뉴턴시크릿’에서 그동안 말 못했던 비밀과 일본 활동 중 생겨난 에피소드를 거침없이 폭로했다. 6일 월요일 밤 7시 방송.

FT 아일랜드에게 일본 활동 중 인기가 가장 많았던 사람은 누구냐고 묻자 홍기는 “화면에 제일 많이 나오는 나”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멤버들은 “우리는 홍기가 카메라에 잡힐 때 발이라도 나오게 하려고 안간힘을 쓴다”며 불만을 폭로하기도 했다. 이를 들은 민환은 “난 드럼이라 움직일 수도 없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홍기의 자신만만한 발언에 재진은 “홍기형은 팀 내에서 얼굴로 3위”라며 “2PM의 닉쿤형을 우리 멤버로 영입해서 홍기형의 잘난 척을 꺾고 싶다”고 말해 또 한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 홍기는 멤버로 영입하고 싶은 멤버로 “애프터스쿨의 리지”라며 깜짝 고백하기도했다.

이날 FT 아일랜드는 tvN [뉴턴]에서 화제의 신곡 ‘사랑 사랑 사랑’으로 더욱 성숙하고 파워풀해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초가을 특집으로 준비한 ‘뉴턴차트’에서는 ‘역대 최고의 발라드 BEST 10’을 공개, 휘성과 조성모, 시크릿 등이 감미롭고 가슴 설레는 발라드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회심의 한컷’ 코너에서는 시크릿 선화의 하트 안무는 물론 각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