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바른타이어 바른서비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9월 8일부터 21일까지 공기압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등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등에서 공기압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노트북, 블랙박스, 타이어공기압센서, 하이패스 단말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등에서 공기압 무상점검을 받은 후 제공되는 쿠폰을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해당기간 동안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에서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고급 윷놀이 세트가 증정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9월 6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기압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중 T-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바코드 및 행사안내 기프티콘 문자메시지를 받아오는 고객에게는 한국타이어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전무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그 동안 한국타이어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타이어에서 제공하는 안전 캠페인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안전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