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골프 팬들이 함께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국내 최초로 ‘기아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라운드 조 편성을 결정하는 드림 매치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5월23일부터 6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작년 KLPGA 소속 상금랭킹 30위 이내의 선수들로 편성한10개 조 중 골프 팬들이 직접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들로 구성된 3개 조에 투표하는 것이다.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 조는 실제로 ‘기아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1~2라운드에서 그 구성에 따라 경기를 펼치게 된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 4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 기아차가 한국여자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골프존과 제유해 6월3일부터 6월15일까지 전국스크린 골프장에서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은 특정 지역에 공을 안착시키는 것으로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전국의 스크린골프장에서 ‘해비치’ 코스를 선택하면 도전할 수 있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 미션을 수행한 3명에게는 ‘한국여자오픈 VIP 입장권’과 골프장 내 주차권을,  일반 미션을 수행한 1000명에게는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에 골프 팬들의 참여를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기아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은 내달 20일부터 23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니클라우스 GC에서 개최된다. 총 6억 원 규모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기아차 K9이 제공된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