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6월3일부터 20일까지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오프로드 등 아웃도어 활동 증가에 대비해 안전하게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일정은 3일 전주를 시작으로 광주(5일), 부산(8~9일), 대구(11일), 서울/경기(14~16일), 원주(18일), 대전(20일) 순이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개최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측은 전문강사의 교육 후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오프로드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한 5가지 코스를 주행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각 코스는 계곡 바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요철을 설치해 실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수로 계단 코스, 60cm 높이의 장애물 위를 주행하는 불규칙 험로를 재구성한 범피 코스, 빙판길을 체험할 수 있는 롤러 코스, 30도의 사면 경사 코스와 시소 코스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 차종은 올 뉴 레인지로버를 비롯해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프리랜더2, 디스커버리4 등으로, 랜드로버의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다이나믹 리스폰스, 내리막길 주행장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개최한다

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어드벤처 존과 카페테리아를 마련해 아이들과 함께 사격 게임, 농구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하고 직접 구운 BBQ와 핫도그, 과일 등은 카페테리아에서 제공한다.

행사장 외부에는 별도 ‘재규어 드라이빙 존’를 설치해 재규어 XJ와 XF를 시승할 수 있는 온로드 주행 코스도 마련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랜드로버 차량의 놀라운 온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랜드로버의 진가를 느끼고 많은 사람들이 랜드로버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