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창사 11주년을 맞아 ‘11주년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20일부터 25일까지 약 일주일 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서 자사 딜러나 서비스 대행점, 소형 판매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무상점검 실시 및 무료 엔진오일 교환을 제공한다.

▲ 혼다 NC700X

대형 및 소형에 구분없이 혼다코리아를 통해 수입, 판매된 모터사이클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상점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형 (250cc이상)은 딜러 및 서비스 대행점을 통해 점검 가능하며, 소형(125cc이하)은 딜러 및 서비스 대행점, 소형 판매점을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창사 이래 11년간 받아온 고객사랑에 보답함과 더불어 안전과 환경을 생각하는 성숙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며, “최근 확대된 소형판매점으로 좀 더 많은 고객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서비스 대행점, 소형 판매점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