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지난 2일 새롭게 선보인 ‘뉴 투싼ix’ 출시를 기념하고 높아진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수도권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는 ‘뉴 투싼ix’ 출시로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과 함께 소형에서부터 대형까지 아우르는 SUV 라인업을 재정비했으며, 최근 오토캠핑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문화의 대중화로 SUV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에 적극 부응하고자 이번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 현대차, 뉴 투싼ix 전국전시 이벤트 실시

현대차에 따르면 ‘뉴 투싼ix’의 일평균 계약대수가 290여대, 누적 계약대수 3500여대에 이르는 등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국 주요 인구 밀집지역에 차량을 전시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뉴 투싼ix’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라고 전햇다.

‘뉴 투싼ix 전국 전시 이벤트’는 공휴일인 17일(금) 시작해 내달 1일(토)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강남역 엠스테이지, 잠실 롯데월드, 일산 라페스타, 전남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대전 월드컵 경기장 등 전국 12개 수도권 및 광역시 인구 밀집지역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